벨라인? 엠파이어 라인? 더 예뻐지는 웨딩드레스 선택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드뉴스

벨라인? 엠파이어 라인? 더 예뻐지는 웨딩드레스 선택 방법

 

 

 

 

 

 

 

A 라인

가장 보편적인 형태로 모든 신부들께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적당한 볼륨감과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요. 키가 작으신 신부님, 하체나 허리가 통통하신 분들이라면 최고의 선택일 수 있죠. 



머메이드 

인어 꼬리를 닮았다고 해서 이름붙여진 머메이드 드레스는 연예인들이 자주 선택하는 스타일의 드레스입니다. 실루엣이 아름답게 드러나서 성숙하고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골반이 넓은 신부님들께 추천드립니다. 



벨라인

허리 아래의 스커트 라인이 종 모양처럼 부풀어 있는 드레스입니다. 스커트 라인이 풍성하기 때문에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하는데요. A 라인 드레스와 전반적인 형태는 비슷하지만, 스커트 라인이 풍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전반적으로 체형 커버가 잘 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상체는 완벽하지만 하체가 빈약한 신부님들께 많이 권하다고 하죠. 



엠파이어

여신 드레스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의 드레스로 허리선이 높은 위치에 있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전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키가 작으시거나 체형이 통통한 신부님들께 추천드립니다. 



프린세스

공주 드레스라고도 불리는데요. A 라인 드레스와 비슷해 보이지만, 상체와 스커트가 길어 코르셋을 연상케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상체에 볼룸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적합한 스타일입니다.